주말에 어머니랑 동생들이 놀러오는데 밥 어디서 먹으면 좋을까요?
글쓴이
- 2013.03.13. 23:25
- 1705
어무니가 동생들 학교 구경시켜줄 겸 주말에 데리고 오시겠다는데 밥을 뭐먹으면 좋을까요
저희 어무니는 파스타 이런건 안드시고 한식위주로 드시거든요
여동생 남동생 입맛까지 맞춰야하니 머리가 아픕니다 ㅠㅠ
멀리서 부산까지 와서 맛있는거 먹여야 할것같은데
한식위주로 추천부탁드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
0
화사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우단동자꽃
감사합니다 ㅎㅎ 검색해볼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앞에 이귀남찜닭 괜춘해요
지금까지 추천하고 욕먹은적은 없어요
그리고 상당히 깔끔하고 맛깔나게 나와요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할 그런 맛이네요
지금까지 추천하고 욕먹은적은 없어요
그리고 상당히 깔끔하고 맛깔나게 나와요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할 그런 맛이네요
1
0
나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택시타고 구서동 쪽으로 넘어가시는건 어떠실런지?
구서동 가면... 우정이라고 떡갈비 파는 집 있어요. 점심 때 가면.. 기억이 잘 안나는데
대충 일인당 만 원정도였던 것 같은데 떡갈비랑 찌개랑 반찬이랑 나와요.
예약하시면 방도 있으니 가족끼리 드셔도 될 듯.
그거 말고도 구서동쪽에 뭐가 더 있긴 한데 가격도 나름 괜찮고 먹을 때도
맛있게 먹었던 곳은 저 정도?
배비장보쌈도 맛있긴 한데 거긴 방이 따로 없어서 점심시간 때는 붐볐던 것 같아요 조금.
구서동 가면... 우정이라고 떡갈비 파는 집 있어요. 점심 때 가면.. 기억이 잘 안나는데
대충 일인당 만 원정도였던 것 같은데 떡갈비랑 찌개랑 반찬이랑 나와요.
예약하시면 방도 있으니 가족끼리 드셔도 될 듯.
그거 말고도 구서동쪽에 뭐가 더 있긴 한데 가격도 나름 괜찮고 먹을 때도
맛있게 먹었던 곳은 저 정도?
배비장보쌈도 맛있긴 한데 거긴 방이 따로 없어서 점심시간 때는 붐볐던 것 같아요 조금.
1
0
머리좋은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칠칠켄터키 옆에 민가라는 곳 있는데
좋은 국내산 재료만 쓰고 채소들이 진짜 싱싱 그자체예요
메뉴는 된장찌개정식 청국장정식 된장찌개비빔밥 청국장비빔밥 이렇게 있어요
가게 안이 한옥분위기도 나고 좋아요
1
0
섹시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가추천해요!!
0
0
냉정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동 통큰집 : 매운돼지갈비찜
구서동 이끼바우 : 아귀찜 대구뽈찜
온천동 하늘아래 : 점심특선 떡갈비정식 추천
중식도 괜찮으시다면
장전동 락앤웍. 화유엔. 명륜동 아방궁
거리는 모두 20여분 이내입니다
구서동 이끼바우 : 아귀찜 대구뽈찜
온천동 하늘아래 : 점심특선 떡갈비정식 추천
중식도 괜찮으시다면
장전동 락앤웍. 화유엔. 명륜동 아방궁
거리는 모두 20여분 이내입니다
0
0
침울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격은 그렇게 쎄지 않은데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맛도 괜찮아요~ㅎㅎ 검색ㄱ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