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바르는법
글쓴이
- 2013.03.13. 23:30
- 1771
제가 하면 무슨 초난강스타일밖에 안되네요
자~세하게 설명좀 해주세요 고수님들 ㅜㅜ
지금머리는 투블럭컷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왁스 정말 어려워요...ㅠ
0
0
섹시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주 발라 봐야되요..
떡칠도 해보고 약간도 발라보고.. 젤도 사용 해보고...스프레이도 사용 해보고..
그러면서 느는거죠뭐 ㅋ
떡칠도 해보고 약간도 발라보고.. 젤도 사용 해보고...스프레이도 사용 해보고..
그러면서 느는거죠뭐 ㅋ
0
0
유별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링크 걸어도 되나요? 네이버에 왁스 바르는 법 치면 동영상 나와요!
0
0
푸짐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 드라이 할때부터 밑그림을 그린다고 생각하고 머리 띄울부분은 띄우고 눕힐곳은 눕히고 머리 방향을 잡아주고 이제 왁스 새끼손톱만큼 손에 발라서 펴발라주고 전체적으로 머리 터는 느낌으로 발라주시고 이제 부분부분 스타일링 해주시면되요 웨이브를 넣어줘도되고 구기는느낌으로 해주셔도되고... 그리고 마무리는 스프레이로 고정해줍니다!!
0
0
뚱뚱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고데기도 사용하실줄 아시면 좋아요... 드라이할때 롤빗으로 볼륨주는것도 익히신다면 좋구요
0
0
뚱뚱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왁싱보다 드라이가 어렵다는걸 항상 느낍니다.
드라이만 잘 나와도 왁싱이 훨씬 쉬워져요 !
드라이만 잘 나와도 왁싱이 훨씬 쉬워져요 !
0
0
태연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라이가 생명
0
0
뚱뚱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릴때가 중요해요ㅎㅎ
말릴때도 그냥 툭툭털면서 말리는게 아니라 띄울곳 띄우고 죽일곳 죽이면서 말려야되요
그담에 검지손톱만큼 왁스 찍어서 손바닥에 흰색없어질때까지 비빈후에
원하는 스타일 만들고 다됬으면 얼굴가리고 스프레이 칙칙하면 끝.
말릴때도 그냥 툭툭털면서 말리는게 아니라 띄울곳 띄우고 죽일곳 죽이면서 말려야되요
그담에 검지손톱만큼 왁스 찍어서 손바닥에 흰색없어질때까지 비빈후에
원하는 스타일 만들고 다됬으면 얼굴가리고 스프레이 칙칙하면 끝.
0
0
행복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도 왁스를 쓰시는 분이 잇다니...
0
0
착잡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라이랑 고데기부터 하고 왁스질
0
0
정중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