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 2층
글쓴이
- 2013.03.13. 23:30
- 1055
금정 1층에서 밥 받아서 2층에서 먹어도 되나요?
전 1층 일품메뉴가 더 입맛에 맞고 같이먹는 친구는 2층밥만 먹어서요ㅋㅋ
점심시간에 금정 1층은 사람이 너무 많기도 하고요ㅠ
전 1층 일품메뉴가 더 입맛에 맞고 같이먹는 친구는 2층밥만 먹어서요ㅋㅋ
점심시간에 금정 1층은 사람이 너무 많기도 하고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