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산부인과...
글쓴이
- 2013.03.14. 00:27
- 2289
가시는곳있으세요..
사실 첨이라서..
근데찢어진거같아요 아프고피가계속나와요
그냥나을까요.. 가야되나요..너무무서워요..
사실 첨이라서..
근데찢어진거같아요 아프고피가계속나와요
그냥나을까요.. 가야되나요..너무무서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따듯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노랑어리연꽃
마자용 젤바르고 하는거뭐 보통시키니까요 안한다고 하셔두되요 다읍에한다구말하구
별거안하면 오천원나오구
학교근처는 어디가좋은지모르겟으나 지하철역근처한군데는 별루엿어요 ....
별거안하면 오천원나오구
학교근처는 어디가좋은지모르겟으나 지하철역근처한군데는 별루엿어요 ....
0
0
방구쟁이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의사쌤 계신병원으루...
0
0
못생긴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의사라구 다좋은건아니지만 저는 항상다니는곳잇어용 날카로운 여의사 ㅋㅋㅋ
0
0
방구쟁이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면에 가서 한번 찾아보세요 그런거 부끄러운거 아니에요 다들 부끄러워 하는데
그러실 필요 전혀 없어요 이상하게 보는 사람이 생각이 짧은 사람인거죠^^
그러실 필요 전혀 없어요 이상하게 보는 사람이 생각이 짧은 사람인거죠^^
0
0
우수한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래 아름병원 괜찮습니다~
7과 원장님 추천~
7과 원장님 추천~
0
0
초연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역 쪽에 여의사쌤 계시는 산부인과 있어용ㅎㅎ
0
0
적절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ㅜ모두감사합니다..용기내서가보도록하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자는 산부인과가는거 당연한거에요
학교주변에 있는 산부인과는
대학생들 많이 가니까 걱정마시공
근데 산부인과는 진료비가 비싸요
한번 검사받을때 이것저것하는데
오만원정도 예상하시고 가는게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