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다욧중인데ㅡㅡ
글쓴이
- 2013.03.14. 01:00
- 1809
밤만되면 배고파서 잠이안옴ㅡㅡ
공부하면서 살빼려니 힘드네요
공부하면 배고파짐
어캄ㅜㅜ
지금 치맥너무 먹고싶음
아악
공부하면서 살빼려니 힘드네요
공부하면 배고파짐
어캄ㅜㅜ
지금 치맥너무 먹고싶음
아악
권한이 없습니다.
배고프면 잡니다!
0
0
밝은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남산제비꽃
전 배고프면 잠이 아놈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군대서 당직설때 참 많이 먹었죠... 10키로 쪗는데 지금 15키로 뺏어요
먹더라도 적은칼로리의 음식먹고 물을 많이 드세요 그리고 운동을 꾸준히 많이 말고 꾸준히하는게 중요해요
가장 쉬운 방법은 저랑 같이 일찍 낸내 하러 갈까요?^.^*
먹더라도 적은칼로리의 음식먹고 물을 많이 드세요 그리고 운동을 꾸준히 많이 말고 꾸준히하는게 중요해요
가장 쉬운 방법은 저랑 같이 일찍 낸내 하러 갈까요?^.^*
0
0
바보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도꼬마리
저 남잔데ㅋㅋ 낸내가 머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에이 애기재울때 우리때끼 낸내하자~ 이런말 못들어보셨어요...? 너무 아기들에 대한 관심이 없으신거 아니에요?ㅋㅋ
0
0
바보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도꼬마리
저 아기 사랑합니다ㅋㅋ아빠 어데가도 즐겨봐요ㅋㅋ근데 남자한테 낸내말들으니 기분이 이상하다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죄송해요 얼른 주무세요 ㅡ,.ㅡ 1시30분이에요ㅋㅋ 하긴 저도 안자는데 ㅋㅋㅋ그래도 살뺄려면 일찍 자고 일찍일어나서 아침에 꿀사과하나가 최고에요 ㅋㅋㅋ
0
0
바보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도꼬마리
꿀사과ㅋㅋ
쩝쩝쩝 조언감사합니다!!
쩝쩝쩝 조언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고싶은거 적당히 드시고(물론 세끼 식사랑 간단한 간식정도만)
운동을 제대로 해보세요~
운동을 제대로 해보세요~
0
0
불쌍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녁에 먹는 치맥은 0kcal.
0
0
화려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유. 사과나 귤 몇조각으로 타협하는 건 나쁘지 않슴돠.
야식은 절대적으로 안먹는게 맞구요. 다욧을 위함이라묜...
운동을 하셔야 요요도 방지하고 몸매도 이뻐집니다.
야식은 절대적으로 안먹는게 맞구요. 다욧을 위함이라묜...
운동을 하셔야 요요도 방지하고 몸매도 이뻐집니다.
0
0
창백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