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부르는거 좋아하시나요?
글쓴이
- 2013.03.14. 01:14
- 1135
마이파티 만들었어요 오세요 ㅋㅋ
노래방가는 소모임이에요.
여기서 홍보해서 죄송해요~
노래방가는 소모임이에요.
여기서 홍보해서 죄송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님 노래잘부르세요? 그냥 궁금해서요 ㅎㅎ
0
0
기발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천수국
글에 설명되있듯이 잘하지는 못해요. 그냥 좋아서 매일 오래방가는 정도네요~근데 사실 저는 나름 프라이드를 가진다는게 함정..ㅋㅋㅋ
그냥 자신감가지고 하다보면 언젠가 잘해지겠죠 ㅋㅋㅋ
그냥 자신감가지고 하다보면 언젠가 잘해지겠죠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신청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풀방이던데ㅋㅋ
0
0
참혹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참취
여자분만 좀 더 모집한다했는데 남자분들이 자꾸 신청하셔서 일단 신청되도록 인원수 늘였구요. 다 모이면 모임하시는분들 연락드릴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하 그랬군요 ㅋㅋ;
안맞으면 좀 그렇겠죠?
안맞으면 좀 그렇겠죠?
0
0
참혹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참취
제 생각인데 성비가 한쪽으로 쏠리면 남자들은 지루해하더라구요 노래 잘하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잘하는거 아닙니다 ㅠㅠ 그냥저냥
0
0
참혹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