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앞 혼자 갈만한.,..
글쓴이
- 2013.03.14. 01:20
- 2002
깨끗한 노래방 추천좀요..
출입구등이 안전한곳이면 좋겠어요
지하는 넘 위험해서 싫구요...
대게 노래방가고 싶어요ㅠㅠ혼자..
출입구등이 안전한곳이면 좋겠어요
지하는 넘 위험해서 싫구요...
대게 노래방가고 싶어요ㅠㅠ혼자..
권한이 없습니다.
매드 건물에 레드 노래방 괜찮은듯 하네요 일단 싸니까ㅋㅋ
0
0
피로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금낭화
매드ㄱ건물 어딘지...제가 학교앞지리를 잘 몰라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문나오셔서 파리바게뜨 보이시죠? 거기서 좌회전하시고 가다보면 밑에 분이 설명해주신 진국명가라는 가게가 나와요 그건물이 매드 건물이에요 4층인가에 레드노래연습장 있어요 공간도 좁아서 안 어색하고 가격도 5천원에 무제한이라 갈만해요
0
0
피로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22 레드가세요 5천원에 실컷부를수있어요~
0
0
예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국명가5층입니다
0
0
겸연쩍은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리바게뜨 라인 칠칠켄터키 쪽 돌기전 큰건물이요! 평일 오처넌 무제한!! 주말 오처넌 2시간 짱짱
0
0
꼴찌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