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03.14. 10:39
- 1604
.
권한이 없습니다.
출석 무쟈게 많이 봅니다
0
0
창백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술패랭이꽃
헐 진짜요..?;; 하루 결석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술패랭이꽃
당연하죠 ㅋㅋ 하루 결석도 결석인데 ㅋㅋ 그래도 혹시 모르니 이메일로 사정 말씀드리고 결석할 것 같다 말씀하세요 ㅋㅋ 아마 알겠다고 답하시고는 결석이라 하실거에요 ㅋㅋ 가족 여행이 출석 인정되는 사유는 아니니깐요 ㅋㅋ
0
0
창백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