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비둘기 문제 ㅋㅋㅋ
글쓴이
- 2013.03.14. 13:53
- 1742
비둘기를 사살하거나 몰아내 달랍니다 ㅋㅋㅋㅋ 아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우리학교 맞습니다 ㅋㅋㅋ 이거 신문고인가? 학교 게시판에 올라온 글입니다 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0
0
센스있는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우리학교인가 ㅋㅋㅋ
0
0
육중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잔대
네 우리학교요 ㅋㅋㅋㅋ 신문고에서 올라온 글임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0
0
천재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네요
0
0
바보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