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끼입어도되나요?ㅜㅜ
글쓴이
- 2013.03.14. 14:04
- 1571
3시경에 외출할건데..
조끼입어도 될날씨인가요?
요즘날씨너무 아리까리해서
고민이네요ㅜㅜ
조끼입어도 될날씨인가요?
요즘날씨너무 아리까리해서
고민이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셔츠니트패쪼입엇는데 추워요... 코트입을걸ㅜㅜ
0
0
포근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되 겉옷 하나 더 챙기시길 아직 쌀쌀합니다.
0
0
침착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울듯해요!!
0
0
화사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조끼입었어요 ㅋ
패딩조끼ㅋㅋ
패딩조끼ㅋㅋ
0
0
포근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워요 아직까진 겉옷 입을 날씨인듯!
0
0
정중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까 패딩조끼입었는데 추워서 죽을뻔ㅠ
0
0
멋진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