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하계, 동계기간 질문
글쓴이
- 2013.03.14. 17:47
- 765
하계, 동계기간에는 방학시작일부터 개학날까지 사는건가요?
그리고 식비랑 관리비 총 합해서 얼마인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계, 동계기간에는 방학시작일부터 개학날까지 사는건가요?
그리고 식비랑 관리비 총 합해서 얼마인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