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역학 공부 하려고 하는데 기초가 없어요ㅜㅜ
글쓴이
- 2013.03.14. 20:08
- 1608
정역학 공부 할나고 하는데 되게 깊게 할건 아니고 기초만 잡고 갈라하는데 어떤 식으로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문제를 풀면 되겠네요.
0
0
겸손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역학은 솔직히
예제만 계속 풀어보시면
감이 올겁니다
이퀼리브리엄!
예제만 계속 풀어보시면
감이 올겁니다
이퀼리브리엄!
0
0
엄격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학생이신가보네여 ㅜㅜ
0
0
뚱뚱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죽겠네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