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만 들어와주세요...(매직 관련)
글쓴이
- 2013.03.14. 21:20
- 2059
저는 생리주기가 굉장히 불규칙적이에요ㅠㅠ
거의 주기도 40일에서 심하면 두달에 한번 할때도 있구요
고딩때부터 제가 지금 24인데 아직까지도 그렇거든요
어렸을때는 아직 난소나 자궁이 성숙하지 않아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나이 더 먹고도 이러니까 좀 걱정돼서요ㅠ
근데 산부인과 가기는 또 부끄러워요..
혹시 저같은 여자분 계시나요ㅠㅠ
거의 주기도 40일에서 심하면 두달에 한번 할때도 있구요
고딩때부터 제가 지금 24인데 아직까지도 그렇거든요
어렸을때는 아직 난소나 자궁이 성숙하지 않아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나이 더 먹고도 이러니까 좀 걱정돼서요ㅠ
근데 산부인과 가기는 또 부끄러워요..
혹시 저같은 여자분 계시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래도 산부인과는 꼭 가보세요. 부끄러워할 일이 아닌 것 같아요.
0
0
힘좋은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산부인과가 그러면 한의원이라도 가세요.
0
0
고상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구피임약을 피임용도로만 쓴다고 생각하는 분들 많은데 저도 그랬었는데 경구피임약으로 주기 다시 다 맞췄어요 산부인과 가보시고 산부인과에서도 경구피임약 처방하는 법이나 주사도 있어요 일단 한번 가서 진단받아보세옹
0
0
눈부신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죠?ㅠㅠ한번은 의사랑 상담받아봐야 하는 정도죠?ㅠ에휴 여자쌤 계신데로 알아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남자인데도 여자친구가 아프다하면 따라갑니다; 절대로 부끄러워하시지 마세요 ㅋㅋㅋ;;;
0
0
돈많은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여성병원 많으니 부담없지요.. 그나저나 비뇨기과도 남자 간호사를 두어야..
0
0
촉박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지금 그래서 산부인과 다니고 있어요~산부인과 꼭가보세요
0
0
침착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상 스트레스를많이 받거나 몸이 피곤하면 그렇게되기도하던데 계속 그러시다면 꼭 검사받아보셔야할듯하네요ㅜㅜ전 가끔 그렇더라구요. .
0
0
근엄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요ㅠㅠ 전 더 심한데 산부인과 가보니까 다낭성난소증후군이래요ㅠ
0
0
키큰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등학생때부터 산부인과 편하게 다니는 24살이에요 친구 ㅎㅎ 저도 심하게 불규칙해요. 주기란게 없을정도로ㅠㅠ근데 항상 아무 문제 없다네요. 그냥 제 몸이 예민한거. 그래도 갔다오면 걱정은 안되잖아요? 얼릉 가요 친구님ㅋㅋ 일찍 이리저리 가봐야 본인에게 맞는 의사선생님도 찾을 수 있잖아요~
0
0
청아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은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시간내서 꼭 가보도록 할께요! 많은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