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스와롭스키 설마 가짠가요??
글쓴이
- 2013.03.14. 22:41
- 2860
오늘 화이트 데이 선물로 귀걸이 목걸이 셋트 할인을 하길래 샀는데요... 예전에 백화점에서 샀을땐 인증서 있었는데 지금 산거는 인증서도 없고 케이스도 달라요...
엔씨백화점에 있는 스와롭스키 매장인데... 할인폭도 너무 큰거 같고 왠지 사기먹은 느낌이 들어요.. 아니면 낼 환불하고파요
엔씨백화점에 있는 스와롭스키 매장인데... 할인폭도 너무 큰거 같고 왠지 사기먹은 느낌이 들어요.. 아니면 낼 환불하고파요
권한이 없습니다.
얼만데용?
0
0
우아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갈대
사만 구천원요..이상해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 싸다 .. 수제 초콜렛만 하네요 엔씨 제가알기론 병행수입도 많고 이월상품은 싸게 가격 빠지는걸로 압니다 또 하자품일시에 고객에게 구매전 고지하구요, 세일 특가상품이면 교환환불안된다고 안하던가요?
0
0
우아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갈대
이월상품인건 확실한거 같은데 보증서가 없는게 좀 찝띱해요 그래도 설마 백화점에서 짜배기 취급하진 않겠죠ㅠㅠ 낼 가서 물어봐야겟다 환불은 일주일 내엔 된다 그랬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 엔씨 싸긴해도 진빼이긴 진빼이더랍니다^o^
제가 1층매장에서 알바해봐서 조금들은건 잇는데 그렇다고 짜배이는 있을수없다드라구요~ 직원들왈..
제가 1층매장에서 알바해봐서 조금들은건 잇는데 그렇다고 짜배이는 있을수없다드라구요~ 직원들왈..
0
0
우아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씨가 말이 백화점이지 약간 상설매장? 아울렛 느낌이잖아요 ㅎㅎ
0
0
착실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