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넉터 지나다닐때마다
글쓴이
- 2013.03.14. 23:01
- 2107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
제가 아직 많이 어려보이나 봅니다
군대도 갔다오고 24인데 신입생같아 보이나 봐요
넉터 지나다닐때마다 붙잡히네요 ㅋㅋㅋ
간간히 먹을것도 받아먹고 기분 좋네요 ㅋㅋㅋ
그나저나 평소에 지나가는 여자들은 왜 저를 안잡나 잡히고 싶어 ㅜㅜ
제가 아직 많이 어려보이나 봅니다
군대도 갔다오고 24인데 신입생같아 보이나 봐요
넉터 지나다닐때마다 붙잡히네요 ㅋㅋㅋ
간간히 먹을것도 받아먹고 기분 좋네요 ㅋㅋㅋ
그나저나 평소에 지나가는 여자들은 왜 저를 안잡나 잡히고 싶어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심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회나 가라 헛소리하네 과짱이라는사람이
0
1
꼴찌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몇번 지나갔는데 이제 막 새내기에서 탈출했음에도 왜 붙잡지 않을까요!!ㅠㅠ
0
0
보통의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아무나 붙잡는거 아니었나요?? -.-;; 그럼 나도 새내기처럼 보였단 말인가...
0
0
근육질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새내기처럼 보였나봐요 ㅎㅎ
0
0
괴로운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앙으로 돌아다니셨냐보군염 안으로 못들어가겠던데 ㄷㄷ
0
0
아픈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도 안 붙잡힌 동기들도 많더라구여 ㅋㅋ 저를 많이 부러워 하던데여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 누군지 알거같아요
혹시 4시-5시반쯤에 오셨나요?
혹시 4시-5시반쯤에 오셨나요?
0
0
서운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그러면 기분좋죠
민증검사 당한느낌?
그러면 기분좋죠
민증검사 당한느낌?
0
0
행복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나이 27에 아직도 잡혀요ㅋㅋ 교회나 가세요ㅋㅋㅋㅋ
0
0
똥마려운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