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홍보대사 힘든가요?
글쓴이
- 2017.02.28. 23:52
- 1409
하고싶긴 한데 부산은행 홍보대사 블로그에 가보니 엄청 회의도 많이 하고 활동도 많이 하더라구요ㅠㅠ혹시나 학업에 지장이 있진 않을까 싶을정도루요...휴학생이 아니라서ㅠㅠ혹시 해보신 분들 어떠셨는지 후기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6기 였는데요. 엄청 꿀이었어요. 활동비도 많이 주고 ㅠㅠ 다시 하라고 해도 할 거 같아요
0
0
활달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뚝갈
대외활동 경험이 많아야 붙나요?? 하나도 없으면 안 붙을까요..??
0
0
뛰어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기였는데요 진짜 힘들고 시간 많이뺏겨요 ㅠㅠㅋㅋ 하고나면 보람차지만 ㅋㅋㅋ 일주일에 3,4번 팀모임할때도 있었어요 ㅋㅋ 빡센 대외활동 중에 손꼽힙니다 ㅋㅋ
0
0
쌀쌀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미국나팔꽃
붙기도힘들죠.. ?ㅠ
0
0
돈많은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풍접초
저희때는 12:1 또는 13:1 정도의 경쟁률이었습니다~ 그런데 매년 뽑는 인원수가 줄어들더라구요 ㅜㅜ
0
0
쌀쌀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재단이 개꿀입니다.
0
0
고고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모감주나무
장학재단에서 주최하는 대외활동이요?구체적으로 알려주실 수 있나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장학앰배서더. 근데 경쟁률 빡심 ㅎㅎㅎ
아 그리고 이과시면 이런 대외활동 스펙으로는 크게 의미 없어요
아 그리고 이과시면 이런 대외활동 스펙으로는 크게 의미 없어요
0
0
고고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모감주나무
아 감사합니다!문과생이에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모감주나무
해보셨었나요?? 추가정보 부탁드릴게요
0
0
처절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