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여자를 좋아한다네요
글쓴이
- 2013.03.15. 01:23
- 2099
제가 관심있는 남자분이 다른여자랑 잘돼가고있네요
휴. 속상하네영ㅋㅋ
그여자한테 관심있는거보니 역시 얼굴이 다가아닌가봐영.
휴. 속상하네영ㅋㅋ
그여자한테 관심있는거보니 역시 얼굴이 다가아닌가봐영.
권한이 없습니다.
나쁜 사람 ㅠㅠ 흑흑 나쁜 사람 ㅠㅠ 흑흑
0
0
유쾌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노루오줌
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 나도 그래요ㅜㅜㅜ 제가 관심 있었던 여자분이 다른 남자랑...
얼굴이 다가 아닌가봐요ㅜㅜ 그 남자보다 내가 못한게 뭐야ㅜㅜ 조금 어리다는거?
그래도 나 24살인데....
얼굴이 다가 아닌가봐요ㅜㅜ 그 남자보다 내가 못한게 뭐야ㅜㅜ 조금 어리다는거?
그래도 나 24살인데....
0
0
자상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큰방가지똥
뜬금없지만 귀여우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참혹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나도밤나무
학교에선 이제 귀여울 나이 아닌데ㅜㅜㅜㅋㅋㅋㅋ
심지어 혹시 남자분이신건 아니죠? ㅋㅋㅋㅋ
심지어 혹시 남자분이신건 아니죠? ㅋㅋㅋㅋ
0
0
자상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큰방가지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뇨 여자에요 아 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
0
0
참혹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나도밤나무
ㅋㅋㅋㅋ 뭐가 웃긴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보다 누나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동생인데 오빠보고 귀엽다고 하는거 아니죠? ㅋㅋㅋㅋㅋ
저보다 누나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동생인데 오빠보고 귀엽다고 하는거 아니죠? ㅋㅋㅋㅋㅋ
0
0
자상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큰방가지똥
네..죄성.....동생인데 귀엽다고 했네요.. 심각한 고민글에 계속 댓글 달자니 미안해서 이만 사라져야겠어요 안녕..
0
0
참혹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나도밤나무
ㅋㅋㅋㅋㅋ 귀여운 동생이네 ㅋㅋㅋ
나도 심각한 고민이었는데 하... ㅋㅋ 안녕...ㅋㅋ
나도 심각한 고민이었는데 하... ㅋㅋ 안녕...ㅋㅋ
0
0
자상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화이팅
0
0
겸연쩍은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