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피겨
글쓴이
- 2013.03.15. 02:32
- 1558
김연아 선수 수고하셨어요!! 클린경기 감사합니다!
프리도 화이팅
아,
롱엣지로 판정난 것도 어이없는데
그 티끌만한 그것으로 감점당해서 클린경기가 69.97밖에 못받았다니 ㅠㅠㅠ!!
예술점수가 너무 짜다!
아사다 마오 플럿츠 제대로 하는지 잘 봐야긋네요. ㅋㅋㅋ
4시에 한다고 했었는데 밤 새는건가요...
ps: 공식 스폰서 11개중 2개 빼고 다 일본기업들 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결국 이딴일이 나왔네요....ㅜㅜㅜㅜ 가산점까지!!!!!
0
0
기발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부용
그니까요 ㅋㅋㅋㅋ 아사다 두발착지인데 가산점 ㅋㅋㅋㅋㅋ 잽머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ㅠ
0
0
정중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니까 롱엣지 판정 받을 수도 있겠다 생각들던데요ㅜㅜ 그래도 잘했으니~~!!
0
1
따듯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비비추
딱 중간이라서 중립엣지인줄 알있는데 엄청 박하게 주네요 ㅠㅠ 근데 아사다는 두발착지했는데 감점 안당하고 가산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사다 판정보고 열받았습죠ㅜㅜㅜ
0
0
따듯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사다 마오ㅡㅡ
0
0
흐뭇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아느님!!
0
0
코피나는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