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취소하고픈데 지금듣는과목은 그냥 W띄워야겠죠?
글쓴이
- 2013.03.15. 07:51
- 889
정정기간하고 다지났으니 그냥 W밖에답이없나 ㅜ_ㅜ
근데 W띄우는 기간이 언제죠?ㅠ_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정기간하고 다지났으니 그냥 W밖에답이없나 ㅜ_ㅜ
근데 W띄우는 기간이 언제죠?ㅠ_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