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빨리 사귄게 고민
글쓴이
- 2013.03.15. 10:27
- 2426
새내기 여자친구를 3번 보고 고백해서 사귀고 있어요 3월8일!!
저는 괜찮은데 여자친구가 걱정되서 주변에 아직 말을 안하고 있는데
주위에서 이렇게 빨리 사귄거 알면 제 여자친구를 좀 가볍게 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스피드시대에 걸맞네요..
0
0
배고픈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te
0
0
근엄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좀 숨기다 나중에 밝혀도 될것같아요
Cc는 깨지면 괜히 소문이 이상하게 날수있으니깐 예쁜사랑 잘 하시길바래요^^
Cc는 깨지면 괜히 소문이 이상하게 날수있으니깐 예쁜사랑 잘 하시길바래요^^
0
0
답답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TE.
0
0
귀여운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언장담하는데 남자랑 다르게 여자들은 이남자와 영원히 갈꺼라는 생각가지고 안사귀는듯 특히 새내기 이십대초반은 이남자 저남자 만나보려는 거지 근성이 많지요
1
3
서운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광대싸리
좀 그런가요??
0
0
화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광대싸리
이 남자 저 남자 만나는 게 왜 거지근성? ㅋㅋㅋㅋㅋ이십대 초에 사귀면서 누가 이 사람이랑 결혼을 전제로 만나야겠다 생각합니까?
1
0
유쾌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광대싸리
거지 근성이라니.. 그건 좀 말이 심하신 듯.
남자들은 영원히 갈거라는 생각 가지고 보통 시작하나요? 레알?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에요
남자들은 영원히 갈거라는 생각 가지고 보통 시작하나요? 레알?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에요
1
0
날씬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번보고 사겼으니 그럴만하죠. 이사람이 정말 나를 사랑해줄수있는지 남자친구로서 잘해주는지에 따라 여자는 마음을 여는것이기때문에 님이 사랑한다는걸 어떻게든 표현해주세요. 말이아닌 행동으로요.
0
0
운좋은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님 세번 보고 진척이 있으시고 고백하셔서 성공하신거에요? 저도 고민인데..
큰 교류가 없네요
큰 교류가 없네요
0
0
엄격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털쥐손이
저도 사실 1,2번째때는 데이트라고 할수도 없었어요. 그냥 뒷풀이가서 얘기만 좀 한 사이?
근데 3번째 만나서 데이트 할 때 바로 고백했죠....!!
타이밍이랑 분위기가 진짜 중요해요.... 되도록이면 부산대에서 놀지마시고 해운대나 광안리 가세요
저는 광안대교 바라보면서 고백했거든요!!!ㅎㅎ
근데 3번째 만나서 데이트 할 때 바로 고백했죠....!!
타이밍이랑 분위기가 진짜 중요해요.... 되도록이면 부산대에서 놀지마시고 해운대나 광안리 가세요
저는 광안대교 바라보면서 고백했거든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TE로 사귀면 초반엔 좀 숨기는게 답이네여
0
0
창백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왜 이런 댓글은 없지?
여자친구를 가볍게 볼까봐 걱정하는 글쓴이 마음 참 예쁘시네요 ㅎㅎ
여자친구를 가볍게 볼까봐 걱정하는 글쓴이 마음 참 예쁘시네요 ㅎㅎ
1
0
날씬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산단풍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이 조심스러워서 그래요
조금만더 진심을 보여주시고 마음열길 기다려보세요
조금만더 진심을 보여주시고 마음열길 기다려보세요
0
0
착실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