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띄우는거 ㅠ.. 글쓴이 2013.03.15. 12:02 1121 1 w띄우려면 취소하고도 12학점 되야된다던데 원스톱에서 보니깐 7학기 이상은 1학점 이상이더군요. 취소하고 9학점 듣게되는데 상관없겟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즐거운 오리나무 13.03.15. 14:19 13학점 이상 들어야 장학금에 불이익 없으세요. 아 근데 거의 막학기 시니까 상관없네요. 0 0 즐거운 오리나무 댓글 내용 복사 13학점 이상 들어야 장학금에 불이익 없으세요. 아 근데 거의 막학기 시니까 상관없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즐거운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13학점 이상 들어야 장학금에 불이익 없으세요. 아 근데 거의 막학기 시니까 상관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