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하이퍼캐드 깔린데 어디있나요? 글쓴이 2013.03.15. 12:02 2451 2 기계관 512는 맨날 수업하고 있어서 쓸수가 없던데.. 어디 다룬데는 깔린데 없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의연한 만삼 13.03.15. 12:30 ㅋㅋ 그거 프로그램이 너무 비싸서 아마 다른데 안깔려있을거에요ㅋ조만간 조선관에 한번 확인하러 가볼려구요 ㅋ 프로이 실습하던곳 ㅋ 0 0 의연한 만삼 댓글 내용 복사 ㅋㅋ 그거 프로그램이 너무 비싸서 아마 다른데 안깔려있을거에요ㅋ조만간 조선관에 한번 확인하러 가볼려구요 ㅋ 프로이 실습하던곳 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의연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특이한 기린초 13.03.16. 22:45 프로이실습하는곳에는 없는걸로알아요. 기계관 오층에 512평일 오전은 비어있는걸로아는데 .. 0 0 특이한 기린초 댓글 내용 복사 프로이실습하는곳에는 없는걸로알아요. 기계관 오층에 512평일 오전은 비어있는걸로아는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특이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조만간 조선관에 한번 확인하러 가볼려구요 ㅋ 프로이 실습하던곳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