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먹고나서 글쓴이 2013.03.15. 13:31 1355 2 보통 몇분?시간?있어야 효능나타나죠? 아파서 울고싶네요 아놔..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바보 참다래 13.03.15. 13:34 20-30분 있음 효과나타날걸요 1 0 바보 참다래 댓글 내용 복사 20-30분 있음 효과나타날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바보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절묘한 아프리카봉선화 13.03.15. 20:21 타이레놀은 쫌 빨리 나타나던데.... 뭐 드시느냐에 따라 다르지않을까요? 0 0 절묘한 아프리카봉선화 댓글 내용 복사 타이레놀은 쫌 빨리 나타나던데.... 뭐 드시느냐에 따라 다르지않을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절묘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