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앞 미스터피자 피자헛 샐바 어디가 더 나아요?
글쓴이
- 2013.03.15. 14:27
- 2526
어디가 더 합리적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두 곳 모두 합리적이라는 말자체가 어울리지 않습니다.
4
0
난폭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벌노랑이
추천머겅
0
0
나약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장구채
어어반말인가요;;;추천드세요^_^
0
0
나약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장구채
감사^^
0
0
난폭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미피 샐바가 더 맛있다고 생각해요ㅋㅋ
3
0
피로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샐러드바 왜 시키는지 모르겠어여 피잣집에선 피자에 집중해줘 ☆★
0
0
세련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샐러드는 미피 피자는 피자헛 고로 피자헛가서 테이크아웃 1 +1을해서 미피로가서 샐러드랑같이먹는 최고의 콤보를 보이면 가장싸고 맛나게 즐길수 있죠
0
0
부지런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자헛피자 바로 만들어주는거 맞나요?
0
0
절묘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앞은 피자헛....부대미피 동래미피 둘다 ㅂㄹ
0
0
운좋은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