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행사하는거요. 그거 문제없는거에요?
글쓴이
- 2013.03.15. 15:11
- 1284
얼마전 액정이 깨지는 바람에 약정도 다되가고.. 하나 바꾸려고 알아보니까 너무 비싸던데...
학교에서 sk랑 뭐 해서 스마트폰을 싸게 팔던데... 그거 문제 없는거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수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싼거 아닌데... 뽐뿌에서 고르세요!
0
0
배고픈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ㅃㅃ추천이요.. 싸다느 뽐뿌도 할부원가가 붙는데 오프에서 54쓰면 공짜라는데 공짜가아니라 그냥 할원 40~50그냥 주고 사는격..
0
0
난쟁이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걸로봐선 문제 없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