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띄우는기간이 언제죠? 홈페이지에 찾아봐도없네요 ㅠ
글쓴이
- 2013.03.15. 17:29
- 1035
부전공한다고 괜히설쳐서 3학점짜리 포기해야되네 ㅠㅠ
아까워라 나의학점,,, 근데 언제죠 ㅠㅠ?? 신청기간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전공한다고 괜히설쳐서 3학점짜리 포기해야되네 ㅠㅠ
아까워라 나의학점,,, 근데 언제죠 ㅠㅠ?? 신청기간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