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도 연예가능하나요?

글쓴이
  • 2013.03.15. 20:29
  • 2376
항상 공부만하는 공대생입니다 . 현실적으로 학점도 잘받고 연예도 하는건 없겠죠? 그냥 같이공부할수있는분이 잇으면 좋겠으나 현실적으로 외모가 괜찮으면 공부는 열심히는 안하더라고요 ㅠ 저는 남자입니다 공대생의 연예는 사치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깨끗한 물푸레나무 13.03.15. 20:31
그런게 어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5. 20:41
깨끗한 물푸레나무
그런가요 ? ㅠ
0 0
초연한 골풀 13.03.15. 20:33
미안하지만 너무 한심한 글이네요...

연애도 잘하는 사람이 공부도 잘하고 취업도 잘합디다.
1 0
글쓴이 글쓴이 13.03.15. 20:41
초연한 골풀
제주위는 안그렇던데 ㅠ
0 0
초연한 골풀 13.03.15. 20:44
글쓴이
제주위는 그렇던데요 ㅎ
너무 부정적이세요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5. 20:48
초연한 골풀
요새는 커플들보면 부럽네요 저는 외모보단 내면을 많이봐서 연애하기가 더힘드네요
0 0
냉철한 큰개불알풀 13.03.15. 20:37
연예아니고 연애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5. 20:42
냉철한 큰개불알풀
모솔 이라 둘의차이를 모릅디다
0 0
깨끗한 술패랭이꽃 13.03.16. 10:40
글쓴이
맞춤법의 문제입니다만;;
0 0
깨끗한 술패랭이꽃 13.03.16. 10:41
깨끗한 술패랭이꽃
연애

(戀愛) [여ː내] 다른 뜻(5건) [명사] 연인 관계인 두 사람이 서로 그리워하고 사랑함.

연예

(演藝) [여ː녜] 다른 뜻(2건) [명사] 대중 앞에서 음악, 무용, 만담, 마술, 쇼 따위를 공연함. 또는 그런 재주.
1 0
깜찍한 참나리 13.03.15. 20:38
되긴 되지만 너 나 우리는 안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5. 20:43
깜찍한 참나리
맞아요~ ㅋ 저는 그냥 모솔가야겟음
0 0
피곤한 부겐빌레아 13.03.15. 20:38
연예인이 하고 싶은가보군요.
공대생걸그룹 걸스데이에 소진이라는 분이 계십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5. 20:44
피곤한 부겐빌레아
죄송 모솔이라 두개념을 혼동했네요
0 0
똥마려운 골풀 13.03.15. 21:10
부산대생 연예인은 임시완, 곽현화가 있습니다.
0 0
납작한 서어나무 13.03.15. 22:58
똥마려운 골풀
곽현화 이대아닌가요?
0 0
똥마려운 골풀 13.03.15. 23:10
납작한 서어나무
편입일걸요
0 0
냉정한 긴강남차 13.03.16. 00:47
똥마려운 골풀
곽현화 편입 임시안 자퇴... 연애인이 되려면 부산대를 떠나야됨ㅠ
0 0
난쟁이 개모시풀 13.03.15. 21:22
님이 원하시는 분 꼭 만날꺼에요
이쁘고 공부만 하시는 여자분들도 있어요
그러니 너무 고민하지마시고 인연을 찾아보시어요
홧팅입니다
0 0
냉정한 긴강남차 13.03.15. 21:48
저도 님처럼 다니다 졸업합니다... 학점은 얻었지마 대학생활은 잃었습니다. 어떤 생활이 좋은 것일까요.. 희망을 안고 살지만 점점 나약해지네요ㅠ
0 0
나약한 꽃마리 13.03.15. 21:51
난 공대 남자 너무 매력적이던데...
수수하고 먼가 착하고 ㅋㄷ
1 0
유능한 금송 13.03.15. 23:16
나약한 꽃마리
저한테연락해요
0 0
나약한 꽃마리 13.03.16. 01:30
유능한 금송
합니다쥔짜
0 0
유능한 금송 13.03.16. 02:30
나약한 꽃마리
담에카톡보내드림
0 0
따듯한 모란 13.03.16. 00:31
제친구 전화기 평점 4에 연애도 합디다...
0 0
보통의 사과나무 13.03.16. 01:08
사람마다 다르지요~
0 0
한가한 고욤나무 13.03.16. 17:54
저희과에 평점 4점 대에 연애도 잘 하던데.... 대부분 여친 없는 애들이 많죠..ㅋㅋ 저도 전화기중 하나고 전 여친 없는데 학점도 ...ㅠㅠ
0 0
도도한 튤립 13.03.17. 15:50
내가 연예인이 될게 기다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