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님들 이것좀 알려주십쇼..실험관련인데..
글쓴이
- 2013.03.15. 20:40
- 1067

1.dc레벨이 무엇을 뜻하는지 모르겠네여.. 인터넷에쳐도 안나와서..
2.실제 전지전압을 측정하고 기록하라. 여기서 전지전압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zzz.png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근엄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c레벨이라는 말이 어딧는지 모르겠네요;;
전지전압이라면 건전지 전압말하는거인듯하네요;
전지전압이라면 건전지 전압말하는거인듯하네요;
0
0
외로운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림대로 회로를 구성하면 함수발생기의 ac성분과 전지의 dc성분이 섞인채로 측정이 될겁니다. dc모드란게 측정되는 성분중 dc성분만 측정하는 기능인데 구성한대로 회로전압을 측정하면 1.5v가 나오겠네요. 그리고 별다른 말이 없으면 dc레벨은 dc전압을 물어보는것으로 생각되네요.
0
0
더러운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밤나무
찌질하다니!ㅠㅠ
0
0
더러운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생은 아니지만...
dc는 직류전류 말하는거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