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님들 부탁드립니다 전자전기실험관해서..
글쓴이
- 2013.03.15. 20:43
- 1498
기초전자전기공학실험(논리설계실험)을 듣습니다.
결과레포트 내고 실험하고는 문제없는데
중간,기말고사 시험을 친다네여
.. 시험이 어떤방식으로 나오는지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굽신굽신..
이론위주인가요? 아니면 흠.. 감을못잡겠네여 1학년떄는 시험안쳐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자과 혹은 전기과학생인것 같은데, 과학술동아리에 들어가는게 어떠실까요??ㅎㅎ 생각보다 학과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요ㅋ 이런 정보쯤 번화가에서 최신곡 듣기보다 쉬울걸요??ㅋㅋㅋ 학술동아리들은 굳이 새내기 아니라도 잘 받아 주던데...
0
0
근엄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내용이 조교에따라 판이하게 차이나서 뭐라말하긴 어렵지만..실험책의 k맵으로 논리회로 구성이나 논리회로 나온거 다 외우시면 a+받을수 있어요
0
0
피곤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설마해서 편람보고왔으나,
전자전기과의경우 3학년 1학기 실험말고는 시험이없습니다.
기계과아닌가요?
전자전기과의경우 3학년 1학기 실험말고는 시험이없습니다.
기계과아닌가요?
0
0
어두운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퓨터공학과도 2학년 1학기에 기초전기전자실험 있습니다.
컴공은 중간/기말 시험은 해당 실험 주관 연구실 홈페이지...에 예전에 지난 시험지를 올려줬었는데
지금은 주관 연구실이 바뀌어서 이전 연구실의 지난 시험지가 효력있을지 모르겠네요.
해당 연구실에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게시물 열람을 할 수 있습니다.
컴공은 중간/기말 시험은 해당 실험 주관 연구실 홈페이지...에 예전에 지난 시험지를 올려줬었는데
지금은 주관 연구실이 바뀌어서 이전 연구실의 지난 시험지가 효력있을지 모르겠네요.
해당 연구실에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게시물 열람을 할 수 있습니다.
0
0
화려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짚신나물
해당 실험 주관 연구실 홈페이지가 http://jtlee.pusan.ac.kr 여긴가여?
구체적으로 어디있는지 ..지난 시험지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디있는지 ..지난 시험지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 홈페이지는 맞는데 해당 파일 전부 삭제했네요.
시험기간에 잠깐 올려주는거였는지, 학기 내 게시되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어쨌든 지금은 없습니다.
시험기간에 잠깐 올려주는거였는지, 학기 내 게시되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어쨌든 지금은 없습니다.
0
0
화려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전기과는 시험 안쳐요..
0
0
바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