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도서관에 대해 여쭤볼게요!!
글쓴이
- 2013.03.15. 23:35
- 995
기계과 도서관은 주말에 안여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억울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꽃며느리밥풀
특공관에있어요 본관바로옆북쪽건물
0
0
특이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꽃며느리밥풀
기계관 특공관 항공관 다있어요~~
0
0
코피나는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알기론 ㅡ 주말에도 합니다 그냥 일년내내 열려있는거같아요 하지만 저녁에 몇시이상 지나면 문이 안에서만 열린다는...!?
0
0
코피나는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에서 안열고도 이층으로 들어가면열려있다능
0
0
행복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공관에있는 도서관은 열지 않습니다
0
0
창백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몇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