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폰으로 볼때 이상한건가요.. 글쓴이 2013.03.16. 04:02 1102 2 언젠지는 모르겠는데 어느날 부터 마이피누 메인에 어디게시판 글인지 안떠요... 오로지 제목만 뜨고 ㅠ 저만 그런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멋진 노루삼 13.03.16. 07:15 오늘고쳐졌네요~저도그랫어용ㅎㅎ 0 0 멋진 노루삼 댓글 내용 복사 오늘고쳐졌네요~저도그랫어용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멋진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03.16. 16:07 멋진 노루삼 다행입니다 ㅎㅎㅎ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다행입니다 ㅎ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