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대단일후보
글쓴이
- 2013.03.16. 11:47
- 1140
단일후보라고 투표율 50퍼 안되도 당선ㅋ.ㅋ 그럴꺼면 처음부터 투표 왜 했는지 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진짜 말 그대로 형식상 하는듯
0
0
거대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는 50 안넘으면 재투표한다고 제발 투표 좀 해달라고 그러던데
0
0
살벌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통대 말씀하시나본데 사유 적은거보니 웬만큼 이해는 가더군요
0
0
깔끔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냉이
사유가 뭐래요?
0
0
살벌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사철채송화
사유가 많아서,, 경제통상 페이스북 들어가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0
0
깔끔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