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작문 금요일 김인실교수님 수업 들으시는분 계세요?
글쓴이
- 2013.03.16. 12:44
- 1156
제가 어제 수업 불참 했는데
타과생이라 수업에 아는 사람이
없어서 그런데 혹시 과제 있었는지 알수있을까요?
그리고 수업시간엔 뭐하셨는지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요ㅜ
타과생이라 수업에 아는 사람이
없어서 그런데 혹시 과제 있었는지 알수있을까요?
그리고 수업시간엔 뭐하셨는지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