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하면 더 빡세나요??
글쓴이
- 2013.03.16. 13:16
- 1767
복수전공은 결과적으로 학점 더 마니 들어야하잖아요
그런데 부전공은 그냥 심화전공학점이 부전공으로 옮겨가는것뿐이지요..??
그런데 부전공은 그냥 심화전공학점이 부전공으로 옮겨가는것뿐이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부전공은 꿀이죠
0
0
멍청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국수나무
학점 더 마니 듣고 그런게 아닌거맞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적게들었으면 적게듣지 많게 듣지는 않은걸로
0
0
착실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애기일엽초
그렇군요 감사합니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경우 심화전공 안하게 되어서 개꿀
0
0
기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