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

글쓴이
  • 2013.03.16. 14:13
  • 1678
여러분들은 여자혼자 오락실에서 철권하고 있음 무슨 생각드세요? 전 어릴때부터 사촌오빠따라 오락실많이 다녔고 그중 철권을 제일 좋아해요 스트레스풀기에도 좋고...근데 여자 혼자 철권하고있음 시선이 어떨지 걱정되네요ㅠ답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세련된 속털개밀 13.03.16. 14:14
매력적입니다. 진심으로...
0 0
우수한 수크령 13.03.16. 14:14
세련된 속털개밀
관심집중이지욬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6. 14:36
우수한 수크령
엉엉 ㅠㅠ 그렇군요 관심받는거 되게 싫은데ㅠㅠ 아...오락실 가고 싶은데ㅠㅠ
0 0
우수한 수크령 13.03.16. 14:59
글쓴이
가도상관은없지욬ㅋㅋㅋㅋㅋ다만 신기한눈으로 쳐다볼뿐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6. 15:04
우수한 수크령
우선 참을만큼 참아보고,,,참겠습니다ㅜㅜ 댓글 감사해요
0 0
우수한 수크령 13.03.16. 15:07
글쓴이
아니면 친구랑 같이가도 좋아요 ㅋㅋㅋㅋ
저는 오래방가고싶은데 혼자가기민망해서 못가고 ㅋㅋ저도 벌써 3주째네요 참은게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6. 15:13
우수한 수크령
오락실에 같이 갈 친구가...띠로리,,,ㅜ
0 0
털많은 단풍마 13.03.16. 15:15
글쓴이
저 오락실 좋아하는데... 철권은 안함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6. 15:22
털많은 단풍마
ㅠㅠ전 어릴때 사촌 오빠랑 가면 철권이랑 메탈 슬러그?(군인캐릭터)랑 축구 뿌요뿌요? 비행기많이 했었는데...그중 철권이 저한텐 제일 재밌더라구요ㅋㅋ
0 0
살벌한 봄구슬봉이 13.03.17. 02:50
글쓴이
왜 참아요. 잘하면 또하나의 매력임 ㅋ
0 0
우수한 수크령 13.03.16. 14:14
되게 신기할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오락실에서 오래방말고 다른걸 여자자 플레이하는 것을 본적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방에서 여자들이 서든하는거보단 나은거같애요 ㅋㅋㅋ 욕하고 난리치던데..
오락실이나은듯
0 0
화난 땅비싸리 13.03.16. 15:40
멋지네요..

별개로 아는 여자애더러 오락실 같이 가자고 했을때
그 경멸스런 눈을 잊지 못합니다
뭣보다 취미가 게임이라고 당당하게 말못하는게 정말 갑갑하죠ㅜ
0 0
푸짐한 금식나무 13.03.16. 15:46
전당당하게하는데요ㅋㅋㅋㅋ총게임제일좋아함ㅠㅠㅠ너무좋아해요특히북문쪽에겨냥해서쏘는게임....사랑한답니다...
0 0
푸짐한 금식나무 13.03.16. 15:46
푸짐한 금식나무
기록다깼음ㅋㅋㅋㅋㅋ여자에용
0 0
우수한 수크령 13.03.16. 15:57
푸짐한 금식나무
굿 ㅋㅋㅋㅋㅋ스나이퍼시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6. 16:02
푸짐한 금식나무
오?!!!혼자서 가서 하세요? 남자분들의 관심이 집중 안되나요? 너무 멋져요 본받고 싶네요ㅜㅜ
0 0
푸짐한 금식나무 13.03.16. 23:34
글쓴이
ㅋㅋㅋ애초에저도누가오락하든신경안쓰고하니까님들도똑같을거라생각해요ㅋㅋㅋ
0 0
어두운 가는잎엄나무 13.03.16. 16:28
진짜 관심집중..!! 매력아우라 폴폴
0 0
괴로운 관음죽 13.03.16. 16:43
북문 오락실에 자주가는데 자꾸 왔다갔다 할 때 쳐다봐서 부답스럽습니다ㅜㅜ
여자가 오락실 혼자가는게 구경거리인가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6. 18:03
괴로운 관음죽
여자분이세요? ㅜㅜ 왜 여잔 오락실에서 오락하면 그런 관심을 받을까요?ㅠㅠ 똑같이 오락 즐기는 입장일 뿐인데ㅠㅠ
0 0
괴로운 관음죽 13.03.16. 18:32
글쓴이
ㅠㅠㅠ그러니까요...피시방가도 주목받죠ㅠㅠ
0 0
적나라한 개양귀비 13.03.16. 16:54
화이팅
0 0
고상한 흰여로 13.03.16. 19:46
예전에 체대여성분 과잠입고북문오락실에서 혼자철권하던데
실력 ㅎㄷㄷ하더이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