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등드름
글쓴이
- 2013.03.16. 20:38
- 1772
요즘 등드름이 쩌네요ㅜㅜ
제품같은거 쓰고 등드름 효과보신분 추천좀 해주세요!
원래 잘 신경안쓰는데 생각보다 심해져서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하루에 샤워두번하시고 로션 넘 많이 바르지마용~
0
0
창백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ana 바디 리파이닝 토너 - 효과봄. 오르비스 클리어 바디로션 - 유명함.
0
0
민망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오르비스 전혀 효과 못 봤어요 바디샵에서 나오는 켁터스 브러쉬랑 닥터브로너스 바디클렌저 쓰고 나노시스 블래미쉬 수딩 바디미스트라고 있는데 이거 뿌리니까 많이 좋아졌는데... 여드름 약 먹으니까 싹 없어지네요ㅋㅋ약 끊은지 몇달됐는데 이제 하나도 안 나요
0
0
납작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홑왕원추리
그 여드름 약이 정확히 뭐였는지 아세요?
0
0
민망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고란초
로아큐탄이에요. 일반적으로 여드름에 많이 먹는.. 부작용많다고 인터넷에 하도 그래서 걱정하면서 먹었는데.. 눈이 좀 많이 건조하다는 것 말고는 부작용 없었어요. 약 끊어도 다시 안 올라와요~!
0
0
납작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고란초
아 그런데 저는 처음에 약 먹을 때 등드름때문에 먹은 건 아니에요. 갑자기 얼굴에 여드름이 확 올라와서 다 뒤집어져서 먹은 거였거든요. 근데 얼굴보다 등드름에 더 효과 있었어요. 얼굴은 피부과 관리도 같이 받고 그래서 지금 다 없어지긴 했는데.. 한 6개월 정도 걸렸거든요. 근데 등은 약 먹기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바로 없어졌어요ㅋㅋ저는 효과봐서 그런지 스트레스 받는 것 보다 약먹는 게 좋은 것 같은데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까 조심해야겠죠~
0
0
납작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헌혈 때문에 여드름 약 못 먹고 있습니다. 그냥 죽을 때 까지 냅두죠 벗고 돌아댕길 일도 없고
0
0
해맑은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