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탑재)공대or수학님들 단순계산 질문좀요..!
글쓴이
- 2013.03.16. 22:23
- 1254

이거 12.23 앞의 숫자 무시하고 그냥 단위만 계산할때 (10-9m)-2 =10-9*-2m-2=1018m-2 이렇게 안되나요...?
으..뭐가 잘못된거죠??... 단위변환시켜서 계산기로 돌리면 10의 18승으로 뜨는뎅...
권한이 없습니다.
10의 -18 나오는데요 둘다??
0
0
거대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땅비싸리
분모계산하고 역수취해주면 양으로 나오지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노미터가분수안에 있는게 아니라 분수 밖에 있는거 아닌가여?
0
0
끌려다니는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호밀
아니요 분수안에있어요.. 식이 갯수/면적이거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차라리 전문을 적는건 어때요? 저것만보면 10^-18이 맞는거 같은데요
0
0
의연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