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학년이라는 부담이 너무 힘드네요...
글쓴이
- 2013.03.16. 22:43
- 1113
나름대로 한다고 했는데 결국 돼있는건 없고...
시간은 자꾸 가고
너무 힘드네요..
나름 취직이 잘된다는 학과인데 오히려 그게 부담이 되네요ㅠㅠ
주변에는 다 취직 잘만 하는데 나만 제자리라는 생각....
이달 말에 면접보는데 제발 잘 되길...
이것만 되면 1,2학기 꽁으로 노는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무릇
귀찮은 거 절대 아닙니다.. 주변보다 준비가 너무 덜 된 느낌? 때문에 힘드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ㅠㅠ 힘내세여... 외국어 되는거 있으세요? 중국어 영어 되시면 그냥 일본어 하나 배워서 점수 따세여.
마지막 학년이니까 기사 자격증따는 것도 힘들겠네여.
일단 토익이랑 토스 준비하시고 가려는 회사 비전 인재상보고 거기에 맞춘 자소서 준비하시고 면접 대비해보세여.
마지막 학년이니까 기사 자격증따는 것도 힘들겠네여.
일단 토익이랑 토스 준비하시고 가려는 회사 비전 인재상보고 거기에 맞춘 자소서 준비하시고 면접 대비해보세여.
0
0
냉정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솔직히 공부하는거랑 취업준비하는거 귀찮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