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대에의 취업 음모
글쓴이
- 2013.03.16. 23:04
- 1887
토익중요하다고 해서 열나게해서 900넘겼더니 제2외국어도 할줄알아야 남들보다 유리하다해서 일본어 jlpt2급 땃더니 이젠 중국의 시대라고 hsk있으면 가산점준다해서 중국어 공부중~~~ㅜㅜ 이거 뭐내가 음모에 걸린것같은 느낌! 사회가 나 취업안시켜중려고 나뺑뺑이돌리는거 아님? 사실은 될 사람들은 다른거하고있는건가요? 아~답답 이러다 아라비아어까지 공부시킬기세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끌려다니는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금강아지풀
과 기계에요? 건축은 왜 따셨는지??
0
0
까다로운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박태기나무
저 안땄는데요. 저거 두개가 기본적인 기사자격증이라더라구여.
전 대학원 지망.
전 대학원 지망.
0
0
끌려다니는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토스와 오픽의 시대가 와버렸네용
0
0
창백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슬프네여
ㅜㅜ 슬프네여
0
0
교활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어는 도구일뿐이지 진짜 자기 길을 닦는게 중요하죠... 그런거 다해도 자기분야 실력없으면 말짱꽝.
0
0
생생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 외국어학원 강사자리 준비하는감? 하나를 제대로 하시게.. 전공이 뭔지는 몰겠으나 기계전공에 토익 900, 토스 7급으로 충분하더이다. 차라리 나 같으면 경제신문을 읽겠소.
0
0
일등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이리저리 휘둘러다니신듯 --;;
0
0
까다로운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3학년 되면 기사자격증 필요하다고해서 일반기계기사 준비해서 4학년때 따려고 준비하니까 쌍기사가 좋다더라고해서 건축설계기사까지 따고 나니까 면접이랑 인적성 중요하다고해서 스피치학원 다니면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