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미스터피자 샐바에 젤리 있어요?????
글쓴이
- 2013.03.17. 09:50
- 2252
저 젤리 진짜 좋아하는데
피자헛에는 색별로 있잖아요!!!
미피에도 젤리 있나요?????????
젤리 무슨맛들이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억울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겹황매화
ㅎㅎㅎ 갔는데 맛있었어요 본전은 못뽑은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 다행이네요!
0
0
억울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종류인가 있던데요
아예 하얀색에 노란 과일 박힌거랑 사과맛이랑 빨간거랑 아예 투명한거도
아예 하얀색에 노란 과일 박힌거랑 사과맛이랑 빨간거랑 아예 투명한거도
0
0
활달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미역줄나무
미역님 말씀대로 있었어요 ㅎㅎ 행복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데헷ㅋㅋ 즐거운 식사되셨길
0
0
활달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젤리 좋아하는데, 피자헛보다 미스터피자가 종류가 더 많답니다
0
0
천재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자운영
ㅎㅎㅎㅎㅎ 맛있게 먹고 왔어요 커플 천국이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슨 젤린지는 까먹었네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