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치마같은 뮤지션들추천좀ㅜ
글쓴이
- 2013.03.17. 11:01
- 2342
오늘검정치마 첨들었는데 꽂혔음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저렴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노루발
브로콜리랑 스탠딩에그는 제스탈이아니더라구요ㅜ 검치는 먼가 오아시스삘이 느껴짐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목소리 독특한 밴드들 말씀하시는건가요 ㅋㅋ 위의분이 말씀하신 브너나 언니네도 좋구요 아침, 전기뱀장어, 9와 숫자들 이라는 밴드도 좋아요! 특히 9숫은 일집이랑 이피랑 분위기가 확연히 달라서 조금 신선할수도 있어요. 또 여자보컬로는 오지은이나 한희정, 라이너스의 담요도 좋구요. 이지형 보컬도 좋은데 갠적인 의견으로는 곡은 3집 '청춘마끼아또'가 좋은거 같구요 목소리는 2집 스펙트럼이 좋은거같아요. 마지막으로 사비나앤 드론즈! 이분진짜ㅠㅠㅠ 목소리ㅠㅠㅠㅠ 전 듣고 소름돋았는데ㅠㅠㅠ 그럼 즐감♥
1
0
조용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쉽싸리
아 그리고 봄에 서울에서 bml이나 그린플러그드 같은 음악페스티벌이 열리니까 시간되시면 한번쯤 참여해보는것도 좋아요 ㅎㅎ 그리고 4월엔 아침이랑 전기뱀장어 공연이 부산에 있어요. 참고해 두시라구요 ㅎㅎ
0
0
조용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lencheck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생각의여름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생각의여름
0
0
기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억새
+얄개들
0
0
기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몽니
전기뱀장어
좋아서하는밴드
전기뱀장어
좋아서하는밴드
1
0
유치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여뀌
몽니bbbbb
0
0
청결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소년 에피톤프로젝트 네미시스정도?
0
0
흐뭇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검치랑 오아시스 좋아해서 자주듣는디 ㅋㅋ 음... 오라가 다른것같슴다 비슷한가수 못찾았고요... 옥상달빛 윤종신 특히 9집 10집 추천여 저랑 왠지 플레이리스트비슷핡듯한 예감이 드네여 ㅋㅋ
0
0
멋쟁이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검치는 근데 라이브가...아.... 조홀리데이......
0
0
운좋은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이언티!!!!!!
0
0
힘좋은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을방학
언니네이발관
스탠딩에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