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itive statement 가 무슨뜻인지 아는사람있나요? 글쓴이 2013.03.17. 13:13 1176 0 이산수학 공부중인데 이 영단어가 무슨뜻인지 모르겠어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