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생인데 휴학하면?
글쓴이
- 2013.03.17. 15:15
- 2575
기숙사원생인데요
휴학신청해도 기숙사에서 살 수 있나요?
2학기때 휴학하고 공부할게 있어서요ㅠ
휴학신청해도 기숙사에서 살 수 있나요?
2학기때 휴학하고 공부할게 있어서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나가야 됩니다~~~~그게 규칙인걸로 알아요.
0
0
상냥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사조건에
학부 신입생, 학부 재학생, 대학원 신입생, 대학원 재학생, 복학예정자
라고 되있는데 복학예정자는 입사하는 학기에 복학하는 사람을 말하는 것 같네요
아마 휴학하시면 나가야 할 듯..?
학부 신입생, 학부 재학생, 대학원 신입생, 대학원 재학생, 복학예정자
라고 되있는데 복학예정자는 입사하는 학기에 복학하는 사람을 말하는 것 같네요
아마 휴학하시면 나가야 할 듯..?
0
0
질긴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꽃향유
감사합니당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ㅜㅜ 휴학하시면 나오셔야해요
0
0
머리좋은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돌가시나무
그렇군요 ㅠ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퇴
0
0
추운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원재는 휴학생 가능합니다
0
0
침울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