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안에서 속닥 거릴거면 좀 나가지 ㅡㅡ
글쓴이
- 2013.03.17. 16:36
- 2054
4열람안인데 남둘이서 계속 속닥거리면서 서로 모르는 문제 가르쳐주는건지 ㅡㅡ 아니 그럴거면 복도에서 하든가 왜 열람실에서 속닥거리는지 참
개념 밥말아드셨나? 나가서 떠들라고 소심해서 말도 못하겠고..
진상 아오
개념 밥말아드셨나? 나가서 떠들라고 소심해서 말도 못하겠고..
진상 아오
권한이 없습니다.
도서관은 안가지만 재송합니다.
0
0
한심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옳소
0
0
명랑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여ㅛ
0
0
초조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들이 카톡을 꼭 이럴땐 안쓰죠
그 빡침 이해합니다.
그 빡침 이해합니다.
0
0
행복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떠들기도해야 사람사는거같죠 ㅋㅋ?
0
5
우수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풍접초
?????
0
0
초라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풍접초
도서관에서는 좀 죽어있읍시다 ㅎㅎ 사시려면 나가서 사세요 ^^
0
0
머리좋은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나스터튬
너무 조용해도 공부안대요 ㅎㅎ
0
3
우수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풍접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휴
0
0
뚱뚱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어휴..
0
0
자상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누군지 알겠네요 ㅎㅎ 저도 상당히 거슬렸었는데
0
0
재수없는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