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삭제
글쓴이
- 2013.03.17. 17:11
- 688
죄솔해요 삭제할게여
권한이 없습니다.
걍 어디 동호회라도 활동해보세요. 난 다음달부터 수영장 나갈겁니다. 여튼 집에 박혀있음 더그럼. 학교서도 동아리 같은것도 가입해보고 그래보세요. 그럼 좀 나아짐.
0
0
어리석은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고 또 운동하며 펌핑하면, 몸도 좋아지고, 저절로 자신감이 붙음. 글쓴님이 여자든 남자든, 운동을 하세요. 운동이 짱입니다.
0
0
어리석은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