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03.17. 21:26
- 1811
.
권한이 없습니다.
0
0
피로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에 대한 개념을 다시한번 생각해보실떄가 온듯하네요...
학교다닐떄 같이 어울리고 놀고 밥먹고 게임하고 공부하면 친구일지.... 아님 아닐지에대한 답은 각자 내리는거지만... 우울한 생각이 될수도있지만.. 한번쯤생각해보는것도 좋다고 보네요 아무리떨어져있어도 최소2개월에 한번씩은 전화는 못하더라도 최소 안부문자는 하지않을까싶네요. 먼저 해보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0
0
섹시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연락해보세요 !! 그게 큽니다. 상대방도 그렇게 생각할수 있잖아요
0
0
센스있는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이유로 휴학하신지 모르지만
제 경우에는 휴학한 친구에게 연락하기가 힘들었어요
친구 공부하는데 내가 연락했다가 방해되지 않을까 이런생각에
나만 즐겁게 지내는거 같아서 미얀한 마음도 들었어요
그러니까 먼저 연락해보세요
제 경우에는 휴학한 친구에게 연락하기가 힘들었어요
친구 공부하는데 내가 연락했다가 방해되지 않을까 이런생각에
나만 즐겁게 지내는거 같아서 미얀한 마음도 들었어요
그러니까 먼저 연락해보세요
0
0
답답한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아는사람이에요
친구라기까지는..
친구라기까지는..
0
0
나약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로 똑같이 생각하고 있을듯요. 상대방은 "이자슥 휴학해놓고 연락한번 없네 ㅡㅡ; 역시 난 그냥 아는사이인가?" 이러고있을듯요
0
0
황송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른분들이 학기중이면
그분들은 아무래도 바쁠테니..
그렇게까지 연락이없다거나 하나고 생각하지 않을지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