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회로문제 물어보신 분 보세요
글쓴이
- 2013.03.17. 22:56
- 1171

20130317_225137.jpg
어디에 걸리는 전류 전압을 구하라는지 정보가 부족해서 20k옴에 걸리는 전류 전압 소모되는 전력 계산했습니다.
답이랑은 조금 다른거 보니 다른데 걸리는 전압인가 보군요
에..설명을 간단히 하자면 각 매쉬마다 루프를 하나씩 돌려서 KVL을 돌린거예요....이거 알아들었으면 더이상의 설명은 필요없겠고... 못알아 들어셨으면 저도 할말이 없네유 ㅠ
권한이 없습니다.
각 루프마다 메쉬를ㅎㅎ헷갈리셧나봐유ㅎ
0
0
어두운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나도송이풀
메쉬에다가 루프를 돌리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nodal analysis도 각 노드에다가 적용하듯이 mesh analysis도 매쉬에다가 루프를 돌리는게 아닌가;;
뭐 그말이 그말이고 중요하지도 않지만..
nodal analysis도 각 노드에다가 적용하듯이 mesh analysis도 매쉬에다가 루프를 돌리는게 아닌가;;
뭐 그말이 그말이고 중요하지도 않지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나도송이풀
책 찾아봤는데 제가 쓴 표현이 맞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에요 다 맞았어요
20옴에 걸리는 전류 전압 전력 구하는거에여 설명 ㄳ합니다
20옴에 걸리는 전류 전압 전력 구하는거에여 설명 ㄳ합니다
0
0
코피나는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머 공대생이신가봐요 ㅠㅠ ♥
0
0
병걸린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애기봄맞이
네 ㅋㅋ 근데 공대생들 인기없지 않나요??
한번씩 공대생들이 그냥 좋다는 댓글 보면 기분 좋네요 ㅋㅋ
한번씩 공대생들이 그냥 좋다는 댓글 보면 기분 좋네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대생은 예전부터 제 로망이었죠ㅋㅋ
얼마전에 공대생 건물 갔는데 완전 꽃밭ㅋㅋ
님 부러워요ㅋㅋㅋ
얼마전에 공대생 건물 갔는데 완전 꽃밭ㅋㅋ
님 부러워요ㅋㅋㅋ
0
0
병걸린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애기봄맞이
제가 부럽다고요? ㅋㅋㅋ 전 게이 아닙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 그게 아니라
공대생 맨날 볼 수 있어서 부럽네요 ㅋㅋㅋ
짖궃으시네여 ㅋㅋㅋㅋㅋ 저도
공대생이랑 수업듣고 싶어요 ㅠㅠ
공대생 맨날 볼 수 있어서 부럽네요 ㅋㅋㅋ
짖궃으시네여 ㅋㅋㅋㅋㅋ 저도
공대생이랑 수업듣고 싶어요 ㅠㅠ
0
0
병걸린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애기봄맞이
전 지긋지긋 하다는게 함정이네요 ㅋㅋㅋㅋㅋ
어우 건물부터 어두침침한게.. 암흑의자식들이예요..
저는 저기 위쪽에 공기 맑은 곳에서 수업 한번 들어봤으면;;
어우 건물부터 어두침침한게.. 암흑의자식들이예요..
저는 저기 위쪽에 공기 맑은 곳에서 수업 한번 들어봤으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솔직히 건물 자체는 어두웠어요.
님은 남자라서 싫겠지만 그때 1미터마다 남자들 서 있던데
뭐가 번~쩍!번~쩍! 하더라고요ㅋㅋㅋ
나도 담생에는 공대생 하려구요 ㅋㅋㅋ
님은 남자라서 싫겠지만 그때 1미터마다 남자들 서 있던데
뭐가 번~쩍!번~쩍! 하더라고요ㅋㅋㅋ
나도 담생에는 공대생 하려구요 ㅋㅋㅋ
0
0
병걸린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애기봄맞이
헐 이런분도 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0
0
돈많은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고등학교 때 풀던 문제인데......
농담이 아니라 진짜루요.. 하이탑 물리2 참고하심.....
농담이 아니라 진짜루요.. 하이탑 물리2 참고하심.....
0
0
큰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조개나물
이렇게 쉬운 문제가 물리2에 있다구요? 나 고등학교때는 물리 어려워서 물리1도 쳐다도 안봤는데....
지금 전공이 전자전기인건 함정 ㅋㅋ
지금 전공이 전자전기인건 함정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