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랑 식사할때
글쓴이
- 2013.03.18. 08:11
- 3256
이번주에 신입생 후배 밥 사주기로 했는데
어디가 무난하고 괜찮을까요??
저도 여자고 후배도 여잔데, 이왕 사주는거 괜찮은데서 사주고싶네요^^
부대 앞에 식당 추천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애슐리요
0
0
짜릿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가락 돈까스 무난합니다
0
0
침울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덕휫자요
1
0
다부진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모도
1
0
병걸린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스시심 ㅋㅋㅋ
0
0
허약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시닥나무
심 점심에 여나여?
0
0
밝은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개암나무
열어요
0
0
다부진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스타바니타 델라고요 ㅎㅎ
0
0
이상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봉대박이요~~
0
0
활동적인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시심 예약하고가세여 ㅎ 강추
0
0
억울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카라 함바그 아니면 우마이도요 엔씨에 리미니나 아시아문도 괜찮아요
0
0
처절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 부대앞에 이렇게 맛있는 집이 많았나요...
회종류 제가 잘 못먹어서 스시심은 패스..ㅠㅠㅠㅠ 슬프네여
회종류 제가 잘 못먹어서 스시심은 패스..ㅠㅠㅠㅠ 슬프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하네요 ㅎㅎ
0
0
싸늘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지인 보쌈 어떠세요? 깔끔하고 괜찮다 생각하는데 여자끼리는 어떨 지 모르겠네요ㅎㅎ
0
0
기발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