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관 1층 기초전산교육실에 누가 다이어리가 든 박스 가져다 놨나요?
글쓴이
- 2013.03.18. 12:13
- 1023
타과는 보니까 학생회실 앞에 다이어리가 든 상자 놔두고 한개씩 가져가라고 써붙여 놨던데
물리관 1층 기초전산교육실에 있는 다이어리도 학생들 한개씩 가져가서 써라고 놔둔거 같아서요.
근데 아닐수도 있으니 허락맡고 가져가고 싶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