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갈만한 카페좀 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13.03.18. 18:34
- 2364
혼자 조용히 책보려고하는데 혼자가도 눈치안보일만한 카페 추천해주세요~ 너무 작은 곳이면 오히려 더 뻘쭘할것같아요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북문에 네모카페가 혼자가기 좋던데여
0
0
치밀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대아파트 버스정류장 대각선에 전람회의 그림요
고전적분위기긴햔데 괜찮았어요
고전적분위기긴햔데 괜찮았어요
0
0
슬픈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혼자도 익숙해서
어디든 상관없더라구요
그래도 꼽자면
노스랑 노스 맞은편
콩다방인가?별다방인가?
항공관 뒤에 있구요
창가자리 혼자서 앉으면
좋을것같아요
어디든 상관없더라구요
그래도 꼽자면
노스랑 노스 맞은편
콩다방인가?별다방인가?
항공관 뒤에 있구요
창가자리 혼자서 앉으면
좋을것같아요
0
0
찌질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키친테이블 자리에있던곳에 콩다방 생긴거봤어요 ㅋㅋㅋ 세곳다 가봐야겠어요 감사해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콩다방맛없대영..
0
0
과감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도 3층 북카페^^
0
0
유치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